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우리가, 추석맞이 이베리코 베요타 선물세트 출시

우리가, 추석맞이 이베리코 베요타 선물세트 출시 - 1

▲ 온라인 직거래 쇼핑몰 '우리가'가 추석을 맞이해 이베리코 베요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베리코란 이베리아 반도에서 사육된 스페인 토종 흑돼지 품종으로, 스페인의 특산물인 '하몽'의 재료로 널리 쓰이고 있다.

이베리코는 높은 등급의 베요타(Bellota)부터 세보 데 캄보(Cebo de Campo), 가장 낮은 등급의 세보(cebo)로 나뉘는데 베요타는 스페인어로 도토리라는 의미로 6개월 이상 방목을 통해 야생 도토리를 먹여 기르는 최고 등급 이베리코를 뜻한다.

우리가는 다양한 지역의 이베리코 베요타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농장을 골라 공급받은 뒤 먹기 쉽고 최상의 맛을 내는 크기와 모양으로 가공한 고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추석맞이 이베리코 베요타 선물세트는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최상 등급 베요타 중에서도 가장 고급 부위인 황제살, 도토리의 고소함과 고기의 맛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꽃목살, 고기와 지방이 적절하게 조합된 꽃삼겹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스팩과 진공팩, 아이스박스 3단계의 꼼꼼한 포장으로 더욱 고급스럽다.

베요타는 걸어 다니는 올리브나무라고 불릴 만큼 올레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며 단백질층과 농후한 지방의 조화로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고기 그대로의 맛을 느끼려면 약간의 소금과 후추만 살짝 뿌려 맛보는 것이 좋다.

우리가 관계자는 "다른 곳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이베리코 베요타를 고급스럽게 구성한 선물세트로 귀한 분께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라며 "비타민B군, 비타민E군, 아연, 철분 등 각종 미네랄 성분도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나 영양식으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직거래 쇼핑몰 우리가는 최근 우리가총각네에서 상호명을 변경한 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만을 엄선해 다양한 농수산물과 가공품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8 10: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