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페이스북 지역 소상공인 대상 마케팅전략 소개 로드쇼

송고시간2017-09-08 08:34

(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페이스북이 지역 소상공인에게 마케팅전략을 소개하는 '2017 Mobile Moves Business' 로드쇼를 개최한다.

로드쇼는 이달 11일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 13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14일 대전 충남대 백마홀에서 잇달아 열린다.

페이스북[연합뉴스 자료사진]
페이스북[연합뉴스 자료사진]

이번 로드쇼에는 페이스북의 전문가가 연사로 나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례를 소개하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안내한다.

조용범 페이스북 코리아 대표는 8일 "페이스북은 전 세계 20억명의 사람이 이용하고 있으며 소상공인이나 스타트업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은 오프라인 매장 운영, 온라인 판매, 앱 비즈니스 등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도구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페이스북은 2011년 국내 진출한 이후 2015년 마케팅 기법을 공유하는 '마케팅 부트캠프'를 서울과 대구, 울산 등에서 개최하는 등 중소기업 지원활동을 벌이고 있다.

중소기업 실무 교육을 위한 '페이스북 비즈니스 허브'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소개하기도 했다.

로드쇼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 (https://mobilemovesbusiness.splashthat.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pc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91110026900005

title : 배우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딸 얼굴도 구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