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울산소식] 체육·문화 복합공간 쇠부리체육센터 준공

(울산=연합뉴스) 울산시 북구는 천곡동에 체육과 문화 시설이 어우러진 공간 쇠부리체육센터를 준공했다고 7일 밝혔다.

울산 북구 쇠부리체육센터
울산 북구 쇠부리체육센터[울산시 북구 제공=연합뉴스]

북구는 168억8천500만원을 들여 2015년 9월 시작해 2년 만에 완공했다.

쇠부리체육센터는 전체 면적 5천314.9㎡에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다.

지하 2층에는 25m 규격의 레인 6개를 갖춘 수영장, 1층에는 다목적 체육관이 설치됐다. 2층에는 헬스장, 3층에는 탁구장과 스쿼시장을 갖췄다.

또 지하 1층에는 230석 규모의 공연장이 있어 문화활동도 누릴 수 있다. 소규모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공연장도 마련됐다.

북구 관계자는 "쇠부리체육센터는 주민에게 다양한 여가 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북구 구인·구직 채용박람회…23개 기업 참여

(울산=연합뉴스) 울산시 북구는 13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구인·구직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북구는 이번 박람회를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지역본부와 공동주최해 중소우량기업의 참여를 독려했다.

울산과 경주의 23개 기업이 참여해 구인 부스를 열고 구직자들에게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한다.

구직자들은 기술직, 관리사무직, 복지 관련직, 운전, 경비직, 환경청소직 등 다양한 직종별 면접을 볼 수 있다.

또 구직 상담과 이력서 작성, 증명사진 촬영, 의상 대여 등을 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7 17:3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