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소공동뚝배기집, 가을 보양식 '등뼈 비지찌개' 신메뉴 출시

소공동뚝배기집, 가을 보양식 '등뼈 비지찌개' 신메뉴 출시 - 1

▲ 소공동뚝배기집은 가을을 맞아 영양 가득한 보양식 신메뉴 '등뼈 비지찌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메뉴 '등뼈 비지찌개'는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콩비지와 지방이 적은 양질의 단백질, 간 질환을 예방하는 돼지 등뼈의 조합으로 여름에 지친 체력 보강을 위해 온 가족이 다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을 보양식이다.

콩비지는 식물성 단백질로 비타민 B, A, D가 풍부하고 단백질과 칼슘, 식이섬유, 무기질 등이 들어있는 영양 식품으로 콩 섭취를 통해 심혈관 질환 예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출 뿐 아니라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 해소, 당뇨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업체측은 "콩은 익혀 먹으면 65% 체내 흡수가 되지만 두부나, 콩비지로 먹을 경우 95%까지 체내 흡수를 높여준다"고 말했다.

소공동뚝배기집은 오는 11일부터 신메뉴 출시 기념해 교대점, 역삼점, 선릉점을 비롯해 잠실점, 뚝섬점, 서강점 등에서 게릴라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공동뚝배기집 관계자는 "전통 순두부의 맛을 널리 알리기 위해 현재 해외 23개 매장운영과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자리 잡고 있다"며 "전국 주요 상권의 가맹점을 본격적으로 모집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등뼈 비지찌개'는 온 가족의 보양식으로 선보이는 만큼 가족 단위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공동뚝배기집은 ㈜오백미라클에서 전개하고 있는 55년 전통의 순두부찌개, 직화구이 전문 프랜차이즈로 1962년에 설립됐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7 15:2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