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홍콩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트 2017' 개최

홍콩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트 2017' 개최 - 1

▲ 홍콩 오션파크가 11가지 공포 테마 어트랙션 및 12가지 새로운 체험과 함께 최고의 공포 체험을 선사할 '할로윈 페스트 2017'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홍콩 오션파크는 홍콩 섬 남쪽에 있는 홍콩의 테마파크로, 산과 바다로 둘러싸여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동시에 동물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할로윈 페스트 2017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할로윈 이벤트로 10월 5일부터 31일까지 총 26일에 걸쳐 진행된다.

대표 어트랙션으로는 영화 '쏘우'를 테마로 해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걸비어가 선보이는 쏘우(SAW presented by Blue Girl Beer)'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로인 축제 기간 홍콩 오션파크는 두 개의 가족친화 할로윈 어트랙션을 선보인다.

휘스커즈와 친구들의 할로윈 파티(Whiskers & Friends Halloween Party)는 할로윈 의상을 입은 오션파크의 마스코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홍콩 최대 야외 트릭-오어-트리트(trick-or-treat) 행사가 펼쳐지는 오싹한 사탕공장(Spooky Candy Factory)에서는 다양한 스낵을 찾아 나설 수 있는 미니 게임이 진행된다.

그리고 지옥의 그랜드 피날레(Hell's Grand Finale) 등 다양한 공연들과 볼거리가 준비돼 있으며, 작년에 이어 공포 구역-죽음의 골목(Scare Zone·Alley of the Dead)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10월 5일부터 31일 중 지정된 16일 동안 오전 11시에서 밤 11시까지 할로윈 페스트의 어트랙션과 쇼를 즐길 수 있다.

10월 21·22·28·29일은 올해 처음 도입된 '피크 데이즈(Peak Days)'로 지정돼 할로윈 페스트 티켓을 구매해야 유령이 함께하는 지옥의 그랜드 피날레(Hell's Grand Finale)를 감상할 수 있다.

홍콩 오션파크 비비안 리 사업개발 및 교육 부문 전무는 "오션파크 40주년 기념해 열린 올해의 할로윈 페스트 2017은 사상 최대의 규모로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해 새로운 차원의 공포와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할로윈 페스트를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피크 데이가 아닌 기간에 오는 것을 추천하며, 모바일 앱상에서의 편리한 예약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진정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콩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트 201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7 15:2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