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SK이노,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최고등급 첫 선정

송고시간2017-09-07 14:35

(서울=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 SK이노베이션은 미국 금융정보사인 다우존스가 선정하는 'DJSI 월드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 World)'에 처음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DJSI는 전 세계 시가총액 상위 2천500여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재무적 성과와 사회공헌, 인권, 환경 등 기업의 총체적인 경영활동을 평가해 발표하는 지속가능경영 지수다.

'DJSI 월드지수'는 DJSI 평가의 최고 등급으로 상위 10% 수준의 기업만 편입된다. 국내에서는 SK이노베이션 등 23개 기업만 선정됐다.

특히 SK이노베이션이 포함된 석유 및 가스정제·마케팅 부문은 DJSI 월드지수 편입이 더욱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SK이노베이션은 "앞으로도 각계각층 이해관계자들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경영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8일부터 '사이매틱스 아트(Cymatics Art)' 기법을 도입한 기업 PR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이매틱스 아트는 소리, 주파수, 공기, 물 등이 일으킨 파동을 시각으로 표현하는 예술 기법이다.

SK이노베이션의 새 기업PR 캠페인 광고. [SK이노베이션 제공=연합뉴스]

SK이노베이션의 새 기업PR 캠페인 광고. [SK이노베이션 제공=연합뉴스]

SK이노,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최고등급 첫 선정 - 1

coo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