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국암웨이, 싱어송라이터 '우아한' 초청 제5회 파이토 콘서트

한국암웨이, 싱어송라이터 '우아한' 초청 제5회 파이토 콘서트 - 1

▲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오는 14일 저녁 6시부터 한 시간가량 분당 암웨이 브랜드 체험센터 1층에 위치한 '파이토 카페' 에서 '제5회 파이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파이토 콘서트는 암웨이 사업 파트너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 등 일반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 선착순 입장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지난 2월 밴드마루(BandMaroo)의 어쿠스틱 공연과 함께 시작한 파이토 콘서트는 아카펠라 그룹 'M.T.M', 감성파 뮤지션 '새벽 세시' 등이 출연하며 알찬 구성과 열띤 호응에 힘입어 소규모 지역 문화 행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싱어송라이터 '우아한'이 출연한다. 4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팬층을 확대해 가고 있는 '우아한'은 SBS '판타스틱 듀오' 두 번째 시즌 이문세-이소라 편에도 출연했었다.

이와 더불어, 한국암웨이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공연도 진행하고 있다.

'작은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정기적(월 1회)으로 이루어지며, 본사 카페테리아 공간을 무대로 꾸민다.

소프라노 공연, 피아노 연주 등 직원들을 초청하고, 공연 후 간단한 다과를 즐기는 형식이다. 최근에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직원들을 위해 치킨과 맥주를 제공하기도 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는 "치열한 시장 경쟁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들과는 다른 유연한 사고방식이 반드시 필요한데, 공연, 예술과 같은 분야를 접하면 두뇌 자극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를 통해 감성 지능을 일깨울 수 있다"며 "임직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문화 강습 과정 '하모니' 프로그램과 더불어 사업 파트너, 넓게는 지역 주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7 14: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