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SK엠앤서비스-콤파, 헬스케어 콘텐츠 및 서비스 위한 MOU

송고시간2017-09-07 10:13

SK엠앤서비스-콤파, 헬스케어 콘텐츠 및 서비스 위한 MOU - 1

▲ SK엠앤서비스는 지난 1일 미디어그룹 주식회사 콤파와 헬스케어 콘텐츠 및 서비스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SK엠앤서비스 이승환 중개플랫폼사업본부장, 주식회사 콤파 이광준 총괄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미디어그룹 콤파는 SK엠앤서비스의 선택적 복지몰 베네피아 내 '헬스피아'에 건강·의료 관련 기사, 포스트, 카드뉴스, 칼럼 등의 콘텐츠 제공, 혜택 제공형 병원인프라 공유 등을 제공한다.

SK엠앤서비스는 콤파와 함께 양질의 헬스케어 콘텐츠 개발 위한 공동 연구 수행, 서비스 개발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확장, 마케팅 제휴 및 상호협력, 온라인 건강서비스 솔루션 공동 개발 등에 힘쓰기로 했다.

베네피아는 중앙부처, 지자체, 공기업 등 540여 개 고객사에 속한 약 70만여 명의 회원에게 제공되는 선택형 복리후생 서비스로, 다양한 복지 분야를 아우르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보유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승환 SK엠앤서비스 중개플랫폼사업본부장은 "SK엠앤서비스의 복지서비스인 베네피아 등 중개플랫폼과 건강의료 전문 언론사인 콤파의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더 해 확실한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준 주식회사 콤파 총괄이사는 "더 높은 가치를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ICT 글로벌 리더 SK엠앤서비스의 헬스피아에 콤파가 보유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상호 공유·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SK엠앤서비스와 콤파가 함께 윈-윈 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