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교원그룹, 화장품·건강기능식품 등 신사업 진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교원그룹은 '교원더오름(The ORM)' 신규 법인을 설립하고 생활문화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전날 서울 종로구 본사 대강당 챌린지홀에서 개최한 교원더오름 출범식에는 교원그룹 대표 장평순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교원더오름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교원더오름'은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회원들이 직접 판매해 수익을 나누는 직접판매기업이다.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시작해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위한 생활 전반의 제품군으로 확대,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교원그룹은 환경가전 브랜드 '웰스'와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기존 방문판매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활문화사업을 강화하고자 신사업을 추진한다고 설명했다.

교원더오름 회원은 정상가 대비 평균 20%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더오름 패밀리'라는 제휴 서비스를 통해 환경가전을 구매할 경우 추가 포인트가 쌓인다.

교원그룹은 "교원더오름이 공식 출범하기 전임에도 사전 모집을 통해 가입한 회원수가 5천여명에 육박한다"며 "품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회원 누구나 성과에 따른 수익과 혜택을 고르게 받을 수 있도록 교원더오름만의 보상 체계를 마련해 철저하게 관리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교원그룹, 신규사업 '교원더오름' 론칭행사
교원그룹, 신규사업 '교원더오름' 론칭행사(서울=연합뉴스)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이 신규사업 '교원더오름' 론칭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교원그룹 제공]

kamj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6 11:4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