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경배 회장 "혁신상품 만들고 고객중심 대원칙 지키자"

송고시간2017-09-05 11:40

아모레퍼시픽 창립 72주년 기념식


아모레퍼시픽 창립 72주년 기념식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5일 경기도 용인시 아모레퍼시픽 인재개발원에서 창립 7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국내외 임직원, 아모레 카운셀러, 협력업체 관계자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기념식에서 "세상에 없던 혁신 상품을 만들고, 고객을 기쁘게 하는 경험을 선사하며 디지털로 소통하는 것 모두 고객중심을 위한 길"이라며 "우리가 고객중심의 대원칙을 우직하게 지켜나간다면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진정한 원대한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 카운셀러, 협력업체, 장기 근속자와 모범사원의 시상식이 열렸다.

고객중심 경영원칙을 담은 '원대한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한 다짐' 기념 영상도 상영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세상의 아름다운 변화를 이끌어 낼 '20 by 20' 약속을 지켜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초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만 명 여성의 건강과 웰빙, 경제적 역량 강화를 지원해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데 기여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또 용산 신 본사를 단순한 근무 장소의 개념을 넘어 임직원들이 하나의 '공동체'로서 '열린 소통'을 하는 공간이자 임직원들의 직장과 삶의 균형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서경배 회장 "혁신상품 만들고 고객중심 대원칙 지키자" - 1

kamj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