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신규 TV CF 공개

송고시간2017-09-04 16:50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신규 TV CF 공개 - 1

▲ LG전자가 지난 2일 지난해 출시한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슬란드에서 촬영한 이번 TV 광고는 '초현실주의'를 콘셉트로 LG 시그니처만의 제품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초현실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몽환적인 배경음악과 함께 그네를 타고 있는 여자가 공중에서 별빛을 쏟으며 시작된다. 이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에 적용된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별빛에 빗대어 표현해 재질을 보다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후 LG전자는 호수 위에 떠 있는 고요한 달의 모습에서 모티브를 얻은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달', 비 온 뒤 상쾌한 공기의 느낌처럼 물을 통해 공기를 정화하는 'LG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는 '비', 어둠 속에서 자체 발광으로 자연색을 그대로 표현하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7'은 '빛'으로 제품의 가치와 잘 어울리는 자연 요소들을 모티브로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영상에 담아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느낌을 통해 LG SIGNATURE 제품만의 기능과 디자인을 초현실주의 모티브를 활용하여 이야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단순한 제품 광고가 아닌 가전을 뛰어넘어 예술 작품을 지향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초프리미엄 가전인 LG 시그니처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