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충북소식] 속리산 묘봉 탐방예약제 운용

송고시간2017-09-04 14:47

(보은=연합뉴스) 속리산국립공원사무소는 가을철 출입이 금지된 탐방로를 이용한 산행을 막고 멸종위기종 서식지 보호를 위해서 묘봉 구간에 탐방예약제를 운용한다고 4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22일까지다. 구간은 용화지구(운흥리)∼묘봉∼미타사 7㎞ 정도다.

국립공원관리공단 예약통합시스템(http://reservation.knps.or.kr)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는 속리산국립공원사무소(☎043-542-5269)로 하면 된다.

제1회 영동군 청소년축제 9일 열려

(영동=연합뉴스) 영동군은 제1회 영동군 청소년축제를 오는 9일 청소년수련관 일원에서 연다.

청소년들이 마음껏 재능과 끼를 펼치고 일상과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건강한 또래문화를 형성할 수 있는 문화 활동 터전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점프 3대 3 농구대회, 댄스·밴드 경연, 동아리팀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충주시 7일 취업박람회 열어

(충주=연합뉴스) 충주시는 맞춤 인재 채용과 구직자의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7일 충주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를 연다.

취업박람회에는 구인 계획이 있는 충주지역 20개 업체가 참여해 113명을 채용한다.

기업과 구직자 간 현장 면접으로 진행되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U1대 와인아카데미 출신 와이너리들 품평회서 동시 수상

(영동=연합뉴스) U1대학교 와인발효·식음료서비스학과가 운영하는 와인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받은 와이너리들이 아시아 최대 와인 품평회인 아시아 와인 트로피에서 동시 수상했다.

지난달 27일부터 나흘간 열린 2017 대전국제와인페어의 한 행사로 진행된 아시아 와인 트로피에는 32개국 3천984종의 와인이 출품됐다.

와인아카데미 출신인 영동군 도란원(대표 안남락)의 샤토미소 아이스와인이 골드상을, 불휘농장(대표 이근용)의 시나브로 로제 스파클링과 월류원(대표 박천명)의 베베마루 캠벨 스위트가 각각 실버상을 수상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