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고려한백 '웰베라', '데일리 퓨어허브 화이버' 출시

고려한백 '웰베라', '데일리 퓨어허브 화이버' 출시 - 1

▲ 고려한백의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웰베라(welbera)가 '데일리 퓨어허브 화이버(Daily Pure Herb Fiber)'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휴대성 좋은 스틱 타입으로 1일 2회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어 식이섬유가 부족한 현대인에게 도움되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차전자피를 비롯해 다양한 국내산 식물원료를 혼합, 풍부한 식이섬유로 원활한 배변 활동과 체중감량을 돕는다.

고려한백 관계자는 "물을 만나면 약 40배까지 팽창하는 차전자피를 50% 이상 함유해 복용시 효능을 볼 수 있으며, 포만감으로 인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특히, 데일리 퓨어허브 화이버는 내성 없는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고 합성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장기간 복용할 수 있다.

웰베라의 마케팅 담당자는 "바쁜 현대인이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원료로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베라 '데일리 퓨어허브 화이버'는 전국의 고려한백지점 또는 고려한백 건강전문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4 10:3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