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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이틀째 서비스 차질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시청률 집계 서비스가 이틀째 차질을 빚고 있다.

각 방송사의 일일 시청률 집계를 하는 닐슨코리아는 지난 1일 시청률을 서비스하지 못했으며, 2일에도 오전 9시30분 현재 서비스가 정상화되지 않고 있다.

닐슨코리아는 이날 오전 9시께 8월31일의 시청률 집계를 하루 뒤늦게 발송했으며, 9월1일의 시청률 집계는 아직 서비스하지 못하고 있다.

닐슨코리아는 통상 매일 오전 7시 전후로 전날의 시청률 집계를 서비스한다.

앞서 닐슨코리아 미디어사업본부 클라이언트서비스팀은 1일 "패널의 시청기록데이터를 수집해 오는 과정에서 일부 기술적 이슈가 발생해 확인, 복구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이틀째 서비스 차질 - 1


pr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2 09:40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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