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AsiaNet] 곧 막을 올리는 제15회 린이 서성문화축제

-- 곧 막을 올리는 제15회 린이 서성문화축제

-- 중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서예가 중 한 명인 왕희지의 고향 린이의 놀라운 문화에 담긴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9881

(린이, 중국 2017년 9월 1일 AsiaNet=연합뉴스) 중국 서예 역사에서 유명한 왕희지의 탄생 1714주년을 기념하고, 중국의 풍부한 전통문화를 영구적으로 이어가고자 제15회 린이 서성문화축제(Linyi Calligraphy Cultural Festival)가 2017년 9월 3~7일에 열린다. 개막식은 9월 4일 오전 예정이다. 최근 린이의 공산당위원회와 린이 시 정부는 문화 발전에 점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4년 연속으로 이 서성문화축제를 개최해왔다. 이 행사는 린이의 문화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린이의 문화 부문을 발전시키며, 린이의 이미지를 고양시키는 중요한 원동력이다. 중국의 풍부한 문화를 영구화하고, 대중에게 혜택을 부여하는 린이 서성문화축제는 린이의 문화 활동과 산물, 특히 "서예 대가의 고향, 매력적인 도시 린이"와 "서예로 유명한 중국 도시"가 국내외에서 점점 인기를 얻는 데 크게 기여했다.

자료 제공: Publicity Department of the CPC Linyi Committee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1 19: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