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KT, 가구 유형별 '맞춤형 홈IoT 패키지' 출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KT는 다양한 가구 유형에 맞게 합리적인 요금대로 집을 관리할 수 있는 기가 IoT홈 신규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으로 기가 IoT 홈 허브, 플러그 2개, 열림감지기로 구성된 '기가 IoT 홈 실속팩'(월 4천400원, 3년 약정)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외출 중에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문열림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원격 제어로 손쉽게 집안 전기를 켜고 끌 수 있어 편리하다.

'기가 IoT 홈 안심팩'(월 5천500원·3년 약정)은 부모님이 걱정되는 자녀들에게 좋은 상품이다.

기가 IoT 홈 허브,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멀티탭으로 구성돼 있어 집 안 가스밸브가 열려 있으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대신 잠글 수 있다. 원격제어로 전원을 차단할 수 있어 전력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아이에게 쾌적한 집안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라면 기가 IoT 홈 허브, 에어닥터, 멀티탭, 공기청정기 연동 서비스로 구성된 '기가 IoT 홈 케어팩'(월 6천600원·3년 약정)이 제격이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공기청정기를 작동하고 에어닥터로 실내 공기질 상태를 측정할 수 있다.

패키지 3종에 기가 IoT홈캠2 또는 기가지니 홈캠 상품을 별도로 추가하면 홈 CCTV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KT는 10월 31일까지 패키지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 상품권 3만원을 기프티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KT, 기가 IoT홈 신규 패키지 3종 출시
KT, 기가 IoT홈 신규 패키지 3종 출시

srch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1 10:2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