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미지투데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NON TEXT JPG 예시
NON TEXT JPG 예시

▲ 국내 이미지 사이트인 이미지투데이는 리뉴얼을 단행해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단순 디자인 UI 개선을 넘어 신규 서비스와 콘텐츠를 출시해 이미지 콘텐츠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이미지투데이에서 새롭게 추가된 '3D PNG'와 'NON TEXT JPG' 서비스는 고객이 디자인 프로그램 없이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3D PNG'는 투명 백그라운드를 지원하는 이미지 파일로 다른 이미지 위에 그래픽을 얹어 사용할 수 있으며 'NON TEXT JPG'는 텍스트 없는 이미지 파일로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이 텍스트만 입력해도 되는 편리한 콘텐츠다.

이미지투데이 관계자는 "지금까지 디자인 프로그램이 없는 일반인은 이미지 수정·편집에 제한적이었다"며 "이제 '3D PNG', 'NON TEXT JPG' 콘텐츠를 활용해 PPT, 워드, 한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이미지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그 활용 폭이 넓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이미지투데이는 파일의 용량 간소화, 검색 서비스 향상 등 기존에 있는 서비스를 보완하는 한편 더 나아가 신규콘텐츠 요청, 저작권 안내 등 고객센터를 세부적으로 나누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의 발판을 마련했다.

한편, 이미지투데이는 리뉴얼을 기념해 9월에 가입 고객에게 20%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01 11: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