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홈플러스, 애경과 손잡고 모든 성분 표기 생활미용용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홈플러스는 먹거리와 생활용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애경의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 9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홈플러스, 애경과 손잡고 모든 성분 표기 생활미용용품 출시 - 1

투명한 생각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애경의 생활미용용품 브랜드다. 성분과 함량을 제품 전면에 표기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들 제품은 ▲ 주방세제(500g) ▲ 분말세제(4kg) ▲ 액체세제(1.3L) ▲ 샴푸(500㎖) ▲ 컨디셔너(500㎖) ▲ 보디워시(500g) ▲ 베이킹소다(3kg) ▲ 과탄산(2kg) ▲ 구연산(2kg) 등 총 9종이다.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제품 단독 판매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천 원짜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chunj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30 16:2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