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새우깡 노트' 나온다…농심, 모닝글로리와 협업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농심은 종합문구기업 모닝글로리와 협업해 캐릭터 노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농심 캐릭터 노트는 새우깡을 비롯해 바나나킥, 오징어집, 닭다리, 포스틱 등 인기 스낵 브랜드를 활용해 총 6종 출시된다.

노트는 총 5만권으로 한정 제작됐으며,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과 대형 문구점 등에서 판매된다.

이 중 1만권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최근 장수 식품 브랜드와 패션 등 다른 산업과의 협업이 유행하고 있다.

농심은 지난해 의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새우깡 캐릭터 의류를 선보이기도 했다.

농심 캐릭터 노트 [농심 제공=연합뉴스]
농심 캐릭터 노트 [농심 제공=연합뉴스]

doub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30 16: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