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신한은행, 뉴플라이트와 신한미래설계 헬스케어 서비스 MOU

신한은행, 뉴플라이트와 신한미래설계 헬스케어 서비스 MOU - 1

▲ 신한은행은 바이오·헬스케어 액셀러레이터 뉴플라이트가 만든 스타트업 그룹 '모닛(Monit)'과 신한 '미래설계포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O2O 헬스케어 및 웰니스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24일 위워크(WEWORK)에서 뉴플라이트와 라이프스타일 헬스케어 콘텐츠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에 모닛의 다이어트 코칭, 골프(Golf) 코칭, 힐링캠프, 비타민 정기구독 서비스 등 양사 플랫폼을 결합한 차별화된 건강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양사는 시스템 개발 과정을 거쳐 오는 9월부터 '미래설계포유'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의 은퇴 전문 온라인 플랫폼인 '미래설계포유'는 헬스케어 스타트업들과의 협력 및 지원을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 및 라이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비금융 영역에서도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MOU로 금융과 헬스케어 및 웰니스를 결합한 다양한 서비스 모델 발굴을 통해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편의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 신한 미래설계포유에서 비금융 제휴 통해 은퇴 준비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30 16:3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