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그래픽] 韓 디자인·마케팅 전문가 "고객 경험이 핵심 경쟁력"

[그래픽] 韓 디자인·마케팅 전문가 "고객 경험이 핵심 경쟁력" - 1

(서울=연합뉴스) 이세영 기자 = 한국의 디자인 전문가들과 마케팅 전문가들은 고객 경험이 핵심 경쟁력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업체인 어도비가 30일 발표한 '2017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의식 조사(Adobe 2017 Creative Pulse)' 보고서에 따르면 디자인 구상(design thinking)과 창의성이 기업의 주요 경쟁력이자, 비즈니스 변혁의 필수 요소로 나타났다.

sev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30 13:5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