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치킨마루, 방송인 전현무와 전속모델 계약 체결

송고시간2017-08-29 16:36

치킨마루, 방송인 전현무와 전속모델 계약 체결 - 1

▲ 테이크아웃 전문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방송인 전현무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치킨마루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으로 가성비 있는 치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100% 국내산 신선한 닭과 매일 교체해서 깨끗함이 살아있는 전용유, 바삭함이 가득한 전용 파우더로 건강한 치킨을 만드는 '크리스피 치킨'이 대표메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전현무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친근한 본사의 이미지와 잘 맞아 발탁하게 됐다"며 "활동을 왕성하게 하는 엔터테이너인 만큼 앞으로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체결식에 참석한 전현무는 "치킨마루의 독도후원사업, 한식의 세계화 등 사회공헌 활동 시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치킨마루는 대한민국 대표 상생 기업으로, 12년째 브랜드 광고홍보비를 가맹점에 부담시키지 않고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이번 전현무 모델 체결 건 역시 가맹점 매출상승을 위해 계약비용 및 TV 광고비용 전액을 본사서 부담하는 것으로 진행됐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본사 주도 클린 캠페인, 신메뉴 라이트패널 지원 등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한 착한 마케팅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한편, 방송인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해피투게더', '수요 미식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