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twenty3.tv, 2017 FIM Asia SuperMoto Championship 스트리밍 예정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17년 8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최고의 SuperMoto 선수들이 올해 지역 챔피언십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가운데, 2017 FIM Asia SuperMoto Championship 시즌이 아시아로 돌아왔다. 2017년 9월 2일과 3일에 태국 나콘차이시 Thailand Circuit Motorsport Complex에서 막을 올리는 시즌 첫 경기를 앞두고 모터스포츠 애호가들이 반가워 할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twenty3.tv가 전 세계 팬을 위해 이 챔피언십을 라이브 스트리밍 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Asia Supersports Group CEO Satheswaran Mayachandran은 “최고의 타이틀을 놓고 세계 최고의 선수와 제조업체가 다시 경합을 펼치는 가운데, 2017 FIM Asia SuperMoto Championship이 더욱 경쟁력 있는 경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 팬에게 더 많은 액션으로 가득한 SuperMoto 경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alaysia Major Events 사장 Tony Nagamaiah는 이번 시즌이 아시아로 돌아온 사실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FIM Asia SuperMoto Championship은 국제 모터스포츠 허브라는 말레이시아의 명성이 성장하는 촉매제가 돼왔다”라며 “자사는 이 대회를 통해 모든 개최국의 대행사와 정부 기관을 연결하는 다리를 구축했다. 2017 시즌의 발전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이 대회가 말레이시아의 관광사업 성장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에서 19명의 세계 최고 SuperMoto 선수들이 이번 시즌에 참여해 자국의 궁극적인 자부심을 위해 경쟁할 예정이다. 2015년 시즌 챔피언 Trakarn Thangthong(태국)도 이번 시즌에 참여해, 2016년 시즌 챔피언 Muhd Habibullah bin Saleh(말레이시아)가 누리던 영광을 빼앗을 것으로 보인다.

E-Plus Global로 구동되는 공식 OTT 채널 파트너인 twenty3.tv가 HD 라이브 스트리밍과 비디오-온-디맨드(VOD) 스포츠 및 관련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해 FIM Asia Supermoto Championship에서는 매 라운드가 twenty3.tv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또한, twenty3.tv는 이번 대회를 위한 VOD와 하이라이트 쇼도 제공할 예정이다.

2017 FIM Asia SuperMoto Championship 결승전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다.

웹사이트 www.twenty3.tv에서 대회 시즌 전체를 라이브 스트리밍 할 수 있다.

FIM Asia SuperMoto Championship의 홍보는 Bikenation Motorsports Sdn Bhd, Trade My Superbike 및 E-Plus Global Sdn Bhd의 세 업체로 구성된 컨소시엄인 Asia Supersports Group이 맡았다. 이번 대회는 FIM Asia로부터 승인을 받았으며, 말레이시아 컨벤션&전시회청(말레이시아 관광문화부 산하기관)에 속하는 Malaysia Major Events, Kelab Blogger Ben Ashaari 및 TX Sports로부터 지원을 받는다.

출처: E-Plus Global Sdn Bhd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9 15: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