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알바천국, tvN 알바트로스 제작지원 이벤트

알바천국, tvN 알바트로스 제작지원 이벤트 - 1

▲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tvN 청춘 응원 예능 '알바트로스'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9월 13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알바트로스'는 스타가 알바 청춘들의 하루를 대신하고, 그들의 고민과 꿈·일상을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유학찬 PD가 연출을 맡은 데다 추성훈·안정환·유병재가 고정 MC로 확정되면서 방영 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트로스 제작지원을 통해 학업에 알바까지 고된 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그 누구보다 밝고 긍정적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살아가는 알바 청춘들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또한 프로그램 제작 자문역할도 함께 하고 있어 알바생에 대한 다양한 목소리가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바천국은 알바트로스 주인공 알바생 선정을 위한 사연 접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연 접수는 알바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꿈을 위해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친구 및 지인에 대한 이야기를 정해진 양식에 담아내면 된다.

주인공이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현재 근무 중인 아르바이트를 상세히 소개할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진다.

신청 사연 작성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사연 작성자 중 추첨 통해 매주 5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급하개?바쁘개?좋개?'가 증정된다.

자세한 접수 방법과 추가 이벤트 참여는 알바천국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9 14:2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