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이니스 PC오프 프로그램 '엠오피스', 나라장터 등록

송고시간2017-08-28 10:45

제이니스 PC오프 프로그램 '엠오피스', 나라장터 등록 - 1

▲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제이니스(대표 이재준)의 PC오프 프로그램 '엠오피스(MOffice)'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다고 28일 밝혔다.

엠오피스는 정해진 시간에 컴퓨터가 자동 종료되는 등 사내 컴퓨터 사용시간을 제어하는 PC오프 프로그램이다.

GS 1등급 및 조달청 우수제품지정으로 인증받은 우수한 소프트웨어로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오피스 측은 "일과 삶의 균형을 찾아주고 가족친화적인 사내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최근 유연근무제, 정시퇴근제, PC오프제를 실시하는 주요 기업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엠오피스는 고용노동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수출입은행, 한국자산관리공사 등의 공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서울보증보험, 삼성생명, 현대해상, LGU+, 현대백화점, CJ오쇼핑 등 주요 민간기업 사내 시스템에도 적용돼 건강한 사내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제이니스 이재준 대표는 "엠오피스는 비효율적인 시간 낭비를 줄이고 업무 집중도를 높여줘 회사와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정시퇴근과 일과 삶의 균형(워라벨, Work and Life balance)에 대한 직원과 회사의 요구가 높아지면서 사내 시스템으로 문화를 개선하려는 기업들이 엠오피스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엠오피스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접속해 '엠오피스'를 검색하면 되며, 3자 단가계약 구매 시 불필요한 행정절차나 업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이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