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2017 추계 해외유학·이민박람회, 코엑스·벡스코서 열려

송고시간2017-08-28 10:44

2017 추계 해외유학·이민박람회, 코엑스·벡스코서 열려 - 1

▲ 한국전람이 주최하는 2017 해외유학·이민박람회가 9월 2~3일 서울 코엑스와 9월 9~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32개국 560여 개 이상(간접참가 포함)의 업체 및 학교가 참가해 연령, 지역, 그리고 유학·이민 형태별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한다.

유학 분야의 경우 조기 유학, 어학연수·캠프, 학위 취득, 교환학생, 국비지원연수를 위한 컨설팅과 각국 대사관, 문화원, 관광청, 진흥원의 장학제도 및 은행, 금융 등의 관련 서비스를 다룬다.

투자·이민·취업 영역에서는 해외 이주·이민 컨설팅, 투자이민(E-2, EB-5 비자 등), 기술·취업·사업·은퇴이민, 해외 부동산 및 자산 투자 컨설팅, 이민법·비자법·해외투자법 등의 법률상담, 대사관 비자·영사과, 은퇴청, 관광청 그리고 해외 취업 및 인턴십, 취업교육, 기술교육, 진로상담, 국비 지원 취업, 워킹홀리데이 등을 소개한다.

유학원과 이주공사, 대사관 등 통해 초·중·고·대학생 및 학부모, 노후 준비 직장인과 중장년층까지 연령별 세분된 상담이 이뤄진다.

또한, 미국, 캐나다, 호주의 특별 투자이민제도와 독일과 말레이시아 등 유럽 및 아시아 국가의 다양한 투자·이민 방안도 소개한다.

이번 박람회 중에는 국내외 이주공사의 전문 세미나도 진행한다.

독일 등 유럽과 미주의 대사관, 문화원, 교육진흥원에서 각종 시험 절차를 비롯해 교육 제도를 설명한다. 이민과 법률상담 전문 업체에서도 투자이민, 부동산 투자 세미나 등을 연다.

한편, 사전등록 하고 박람회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문화상품권, 화장품, 멀티어댑터, 여권 지갑 등 푸짐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된다.

해외유학·이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사전등록과 박람회 세부 일정, 이민·유학 참가업체 내용도 살펴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