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다르빗슈 5이닝 3실점 패전…다저스 시리즈 무패 중단

밀워키에 2연패 루징시리즈…테임즈 결장
밀워키 도밍고 산타나에게 적시타 맞는 다르빗슈[AP=연합뉴스]
밀워키 도밍고 산타나에게 적시타 맞는 다르빗슈[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최인영 기자 = 부상을 털고 돌아온 다르빗슈 유(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복귀전에서 패전했다.

다르빗슈는 2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전에 선발 등판, 5이닝 6피안타(1피홈런) 3볼넷 7탈삼진 3실점을 기록했다.

팀이 2-3으로 지면서 다르빗슈는 시즌 10패(8승)째를 떠안았다.

이 경기는 다르빗슈의 부상 복귀전이었다.

다르빗슈는 지난 17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 선발 등판해 6이닝 3실점을 기록한 뒤 등에 경미한 통증을 호소, 18일 자로 열흘짜리 부상자명단(DL)에 올랐다.

다르빗슈는 지난 1일 트레이드로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다저스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패전을 떠안았다. 앞서 3경기에서는 2승을 거뒀다.

이날 패배로 다저스는 밀워키와 벌인 3연전에서 1승 2패로 루징시리즈를 당했다.

다저스의 루징시리즈는 지난 6월 6∼8일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3연전에서 1승 2패를 당한 이후 처음이다.

다저스는 워싱턴전 이후 22차례의 시리즈에서 19번 위닝시리즈를 거두고 3번은 무승부를 기록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나고 있었다.

한국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에서 뛰다가 올해 밀워키에 입단하며 메이저리그로 복귀한 에릭 테임즈는 이날 결장했다.

abbi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8 09:0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