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북한 한광성, 세리에B 개막전에서 해트트릭 '원맨쇼'

이탈리아 페루자에서 뛰는 북한 출신 한광성.[페루자 홈페이지 캡처 화면=연합뉴스]
이탈리아 페루자에서 뛰는 북한 출신 한광성.[페루자 홈페이지 캡처 화면=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이탈리아 세리에B(2부리그) 페루자로 임대 이적한 북한 출신 한광성(19)이 정규리그 개막전에서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한광성은 2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제노바의 키아바리에서 치러진 비루투스 엔텔라와 2017-2018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B(2부리그) 개막전에서 3골을 쏟아내며 소속팀인 페루자의 5-1 대승을 이끌었다.

페루자의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한광성은 전반 9분 만에 알베르토 체리의 찔러주기 패스를 받아 이번 시즌 마수걸이 축포를 터트렸다.

전반 13분 체리의 페널티킥 결승골로 2-1로 앞선 상황에서 한광성은 전반 40분 쐐기골을 터트리며 뛰어난 골감각을 과시했다.

한광성은 후반 40분 팀의 5-1 승리를 마무리하는 득점포까지 성공해 세리에B 개막전부터 해트트릭을 작성하는 기쁨을 맛봤다.

지난 4월 이탈리아 세리에A(1부리그) 칼리아리에 입단한 한광성은 지난 8일 페루자로 임대로 이적했고, 정규리그 개막전부터 화끈한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의 핵심 공격수로 자리매김했다.

horn90@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7 14: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