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진중공업, 서울 휘경동 '해모로 프레스티지' 9월초 분양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한진중공업 건설부문은 9월 초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에서 '해모로 프레스티지'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문휘경 뉴타운 주거지역 중심에 위치한 해모로 프레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최대 20층, 5개 동 299세대로 구성되며 이중 160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전체 가구를 84㎡형 이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했으며, 2020년 2월 준공과 동시에 입주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이문휘경 뉴타운은 향후 1만3천가구 규모 미니 신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다.

해모로 프레스티지 인근에는 지하철 외대역(1호선), 회기역(1호선)이 있으며, 동부간선도로와 내부순환로 진출입이 용이해 강남 및 동부권 인근 도시와의 접근성이 좋다.

이 단지는 중랑천 수변공원과 산책로 및 둘레길이 조성돼 있는 배봉산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다.

또, 주변에 이마트 이문점, 홈플러스 면목점, 이경마트, 이경시장 등이 있고, 경희대의료원, 카톨릭대학병원, 삼육의료원 등 의료시설도 있다.

아파트 단지 내에는 스쿨버스나 학원차량을 위한 전용 주차공간 '스쿨스테이션'을 마련해 학생들이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도록 했다.

해모로만의 특화된 단지 내 수경공원, 자녀 보육 걱정을 덜어줄 어린이집, 휘트니트센터, 스터디룸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9월 초 개관 예정인 해모로 프레스티지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 150(용두동 23-1번지)에 마련된다.

해모로 프레스티지 투시도
해모로 프레스티지 투시도 [한진중공업 제공=연합뉴스]

yjkim8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3 11:4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