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삼성디스플레이 천안 성환중학교서 '봄 드림' 사업 진행

올해 75개 기관 도서관 개보수, 책 기증

(천안=연합뉴스) 이은중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의 청소년 독서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이 충남 천안 성환중학교에서 올해 들어 두 번째로 열렸다.

새로 문을 연 도서관[삼성디스플레이 제공=연합뉴스]
새로 문을 연 도서관[삼성디스플레이 제공=연합뉴스]

23일 삼성디스플레이에 따르면 회사의 '2017년 청소년 독서문화 활성화 지원 사업(봄드림)'으로 천안 성환중학교 도서관(글꽃누리)이 재개관했다.

22일 열린 개관식에는 천안교육청과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기존에 있던 이 학교 도서관을 개보수하고 이곳에 양질의 책을 기증했다.

성환중 도서관 지원은 지난 17일 보령 오천면 원산도 마을도서관 개관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75개 기관 도서관을 지원할 계획이다. 67개 기관은 우수도서를 지원하고, 8개 기관은 독서공간(리모델링)을 마련해 주기로 했다.

지원대상 기관은 지난 3월 충남 도내 기관을 대상으로 사업공고를 통해 뽑았다.

2014부터 진행된 삼성디스플레이 봄 드림(BOM·Bread Of Mind) 사업이 올해까지 끝나면 충남 도내 총 174곳 기관(학교, 지역 아동센터 등)이 혜택을 보게 된다.

윤병일 삼성디스플레이 사원대표는 "봄드림 독서공간을 통해 청소년들이 디지털 기기에서 벗어나 마음껏 책을 읽고 미래를 그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ju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3 10:3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