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환상적인 라스베이거스 링으로 돌아온 플로이드 메이웨더


-- 위블로와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 코너 맥그리거를 상대로 하는 전례 없는 ‘머니 파이트(Money Fight)’ 위해 다시 한 번 손 잡아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라스베이거스 2017년 8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융합의 예술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 위블로(Hublot)가 위대한 권투 선수 플로이드 ‘머니’ 메이웨더와 두 번째 파트너십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메이웨더는 무패 기록을 자랑하며 12번이나 세계 챔피언에 오른 권투 선수다. 이번 두 번째 파트너십은 SHOWTIME PPV(R)가 제작 및 배포하며, 올 26일(토요일)에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Mobile Arena에서 열리는 UFC(R) 메가 스타 코너 맥그리거와의 대전을 위해 결성됐다.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47198/Hublot_Floyd_Mayweather_Jr.jpg )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47199/Mayweather_McGregor.jpg )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47200/Mayweather_Partnership.jpg )

2015년에 ‘세기의 경기’에서 무패 기록을 자랑하는 사상 최고의 권투 선수 메이웨더와 위블로가 처음으로 파트너십을 결성한 바 있다. 이 경기에서 메이웨더는 만장일치로 매니 파키아오에 승리를 거뒀다. 이번 주말, 메이웨더는 링으로 입장하면서 허리 밴드에 위블로가 새겨진 권투 트렁크를 입을 예정이다.

위블로 CEO Ricardo Guadalupe는 “이번에 ‘천 년의 대결’이 될 것이 확실한 경기에서 진정한 살아있는 전설이자 ‘사상 최고의 권투 선수’인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손을 잡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자사의 브랜드 정신이 ‘최초, 차별화, 독특함’인 만큼, 메이웨더는 2015년 자사와의 ‘녹아웃’ 파트너십에서 처음으로 권투 트렁크에 브랜드를 부착한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경기에서도 메이웨더와 손잡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주말 경기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메이웨더가 2015년과 같은 성과를 내면서 무패 성적을 견고히 다졌으면 한다. 메이웨더와의 협력은 권투를 지원하고, 전설 중의 전설을 찬미해온 자사의 오랜 역사를 이어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는 “위블로와의 관계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나는 경기에 임할 때 내가 입고 싶은 것만 입는다”고 말했다. 그는 “위블로 브랜드는 내 권투 트렁크의 핵심 자리에 있다”면서 “위블로와 영원히 이어질 중요하고 강력한 관계를 구축했다. 이는 앞으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블로 소개

이 독특한 스위스의 고급 시계 브랜드를 아는 사람들은 ‘위블로 - 진보를 향한 다른 길’이라고 말한다. 위블로에서는 모든 순간이 전진하며, 놀라운 속도로 미래를 만들어 간다. 이는 위블로 회장 Jean-Claude Biver가 위블로 CEO Ricardo Guadalupe와 함께 시작하고 발전시킨 꿈이다. 이들은 위블로 브랜드를 진정한 성공 신화로 변신시켰다. 이 성공 신화에서 Big Bang, Classic Fusion 및 Manufacture Pieces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전통을 상징한다. 시계 컴플리케이션과 혁신적인 재료부터 FIFA 월드컵™ 및 페라리 등과의 세계적인 협력까지, 위블로는 ‘융합의 예술’이라는 철학을 통해 회사의 특징을 나타내며 전통을 미래로 이끈다.

출처: 위블로(Hublot)

Floyd Mayweather Returns to the Ring in Fabulous Las Vegas!

-- Hublot and Floyd Mayweather Jr. are Back Together for his Unprecedented “Money Fight” Against Conor McGregor

LAS VEGAS, August 22, 2017 /PRNewswire/ -- Hublot, the iconic Swiss watch brand representing the Art of Fusion, is thrilled to announce its second partnership with boxing great Floyd “Money” Mayweather, the undefeated, 12-time world champion, for his fight against UFC(R) mega-star Conor McGregor. The bout will take place at T-Mobile Arena in Las Vegas, Nevada, on Saturday, August 26, 2017 in an event produced and distributed by SHOWTIME PPV(R).

(Photo: http://mma.prnewswire.com/media/547198/Hublot_Floyd_Mayweather_Jr.jpg )

(Photo: http://mma.prnewswire.com/media/547199/Mayweather_McGregor.jpg )

(Photo: http://mma.prnewswire.com/media/547200/Mayweather_Partnership.jpg )

Following the brand’s first partnership with the unbeaten all-time great for the 2015 “Fight of the Century,” in which he defeated Manny Pacquiao by unanimous decision, Mayweather will once again sport Hublot across the waistband of his boxing trunks as he enters the ring this weekend.

Ricardo Guadalupe, CEO of Hublot, shared: “Again, we have the great honor to partner with a true living legend, Floyd Mayweather, ‘The Best Ever,’ for what is sure to be the ‘Fight of the Millennium.’ In line with Hublot’s ‘First, Different, Unique’ brand ethos, Mayweather previously never had a brand adorn his boxing shorts until our ‘knockout’ partnership in 2015. I am thrilled to partner with him again. We look forward to the match this weekend and hope for a repeat performance of 2015, cementing his undefeated record! The collaboration continues the brand’s long history in support of the noble art of boxing and celebrating the Legend of the Legends.”

Floyd Mayweather Jr, declared: “I am proud of my relationship with Hublot. When I fight, I wear what I want to wear and Hublot has the main spot on my trunks. We have a major, powerful deal that you will see forever. It’s timeless.”

About Hublot

“Hublot - A different way to progress” say those who know this unique Swiss luxury watch company, where each and every moment moves forward to create the future at breathtaking speed. A dream, initiated and developed by Chairman Jean-Claude Biver with CEO, Ricardo Guadalupe, they are responsible for turning the Hublot brand into a genuine success story in which the Big Bang, Classic Fusion and Manufacture Pieces represent the symbols of a constantly evolving tradition. From watch complications and revolutionary materials to world class collaborations such as FIFA World Cup™ and Ferrari, Hublot characterizes itself through the “Art of Fusion” philosophy, bringing tradition into the future.

Source: Hublot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2 19:3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