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모두씨앤아이, 신제품 '2018년형 CR5' 9월 출시

모두씨앤아이, 신제품 '2018년형 CR5' 9월 출시 - 1

▲ 피부 솔루션 전문유통 및 판매기업 ㈜모두씨앤아이가 오는 9월 2018년형 CR5(씨알파이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CR5는 집에서 간편하게 주름, 기미, 잡티, 모공 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존 6가지 성장인자 단백질에서 한 단계 진화한 솔루션인 하이브리드 부동화 단백질의 특허 성분이 추가된다.

부동화 단백질은 체액의 빙점을 저하시키는 단백질로 극지 생물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물질이다.

업체 측은 "극한의 추위에 생물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세포 내 삼투압 유지, 호르몬 및 지방산 운반, pH 완충제의 기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며 "이러한 이로운 물질만 추출해 신제품에 적용해 항산화 및 강화된 피부 재생의 기능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모두씨앤아이는 차세대 2018년형 CR-5 출시를 기념해 기존 회원들에 한해 신제품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한편, CR5는 식약처 인증 2중 기능성 솔루션으로 성장호르몬 GH를 포함한 5가지 성장인자 단백질과 인공거미줄 단백질을 제품에 적용했으며, 세포에너지 물질인 ATP, 글루타치온 등도 함유해 한국일보가 주최한 2014년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2 16:5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