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미국 필라델피아 교외서 열차 충돌…33명 부상

새벽에 고속열차가 정차된 빈 열차와 충돌해 4명 중상
美필라델피아 교외서 열차 충돌…33명 부상
美필라델피아 교외서 열차 충돌…33명 부상(필라델피아 AP=연합뉴스) 22일(현지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교외 어퍼다비에서 열차 충돌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부상자가 실려나오고 있다. 사고 열차는 이날 새벽 어퍼다비의 69번가 터미널로 진입하다 정차해 있던 빈 열차와 부딪혔다. 이번 사고로 중상자 4명을 포함, 33명이 다쳤다. sjh940214@yna.co.kr

(어퍼다비<미 펜실베이니아 주> AP=연합뉴스) 22일(현지시간) 새벽 미국 필라델피아 교외에서 열차 충돌 사고로 다수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남동부펜실베이니아교통공사(SEPTA)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15분께 노리스타운 행(行) 고속열차가 펜실베이니아 주 어퍼다비에 있는 69번가 터미널로 들어오다 정차해 있던 빈 열차와 부딪혔다.

이 사고로 고속열차에 타고 있던 승객과 승무원 33명이 다쳤다고 헤더 레드펀 SEPTA 대변인이 전했다.

니컬러스 미코지 어퍼다비 시장은 브리핑에서 최소 4명이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부상자들의 정확한 상태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69번가 터미널에서는 올해 초에도 다수의 열차 사고가 발생해 모두 4명이 부상했다.

firstcirc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2 15:3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