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부산국제관광전, 다음 달 8일 벡스코서 개최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부산국제관광전이 다음 달 8일부터 나흘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0회째인 부산국제관광전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관광협회와 ㈜코트파가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관광상품과 여행정보를 소개하는 국내관광홍보관과 전 세계 45개국 관광청과 여행사 등이 참여하는 세계관광홍보관, 여행상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여행상품특별판매관 등이 마련된다.

올해부터 선보이는 '부산지역 관광벤처 기업관'에서는 관광·컨벤션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항공사·여행사가 취업 상담을 해 준다.

부산국제관광전[코트파 제공]
부산국제관광전[코트파 제공]

관람객에게 울릉도·독도, 제주도, 홍도·흑산도, 대마도 여행권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도 열린다.

이 밖에도 터키, 러시아, 네팔, 독일, 일본, 호주, 이탈리아, 미국, 중국, 한국 등 10개국의 이색적인 먹거리를 판매하는 '세계음식페스티벌', 칵테일 조주·커피 바리스타·카지노 딜러를 종목으로 하는 전국 고등학교 관광과 학생들의 경연인 '관광서비스경진대회' 등이 펼쳐진다.

관광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일반 관람객 2천원, 학생 1천원이다. 15명 이상의 단체와 부산국제관광전 홈페이지에서 무료 초대권을 인쇄한 관람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dyl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2 15:1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