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슈팅게임'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 선수단·코치 발표

루나틱하이 소속 선수 6명 선발…연내 6명 추가 영입


루나틱하이 소속 선수 6명 선발…연내 6명 추가 영입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도시 연고제 기반의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이 22일 선수단과 코치진 명단을 발표했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은 이날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선수 6명과 코치 2명을 공개했다.

선수진은 프로팀 루나틱하이 소속의 김인재(EscA), 류제홍(ryujehong), 양진모(Tobi), 공진혁(Miro), 김준혁(Zunba), 문기도(Gido)로 구성됐다. 코치진 역시 루나틱하이의 백광진 감독과 채호정 수석코치가 맡았다.

서울팀은 10월 30일까지 6명의 선수를 추가로 영입해 선수진 구성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백광진 감독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6명의 선수를 추가로 영입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류제홍 선수는 "팀 우승에 기여하고, 인기 있는 팀이 될 수 있도록 팀원들과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오버워치 리그는 1인칭 슈팅 게임 오버워치를 이용한 도시 연고제 기반의 프로 e스포츠다. 리그 첫 시즌은 올해 안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e스포츠 전용 경기장에서 개막한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22일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17.8.22 [서울팀 제공=연합뉴스]

okk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2 13:3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