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프뢰벨 은물 180주년 특별전, 내달 9일 개최

프뢰벨 은물 180주년 특별전, 내달 9일 개최 - 1

▲ 유아교육 기업 프뢰벨이 은물 180주년을 맞아 오는 9월 9일부터 2일간 코엑스 D2홀에서 은물 180주년 특별전 '어린이의 정원'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은물 작품 응모 이벤트 수상작 40여 점과 은물 전문 교사의 테마 작품 등 프뢰벨의 다중지능 교구 은물의 다양한 작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프뢰벨 관계자는 "은물의 역사성과 우수성, 프뢰벨 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이번 전시는 프리드리히 프뢰벨(Friedrich W. A. Froebel)의 은물 창안 히스토리와 그 교육 이념을 담아 연구해온 프뢰벨의 상품라인, 프뢰벨러스트의 그림동화를 소개한다"고 말했다.

또한, 프뢰벨 그림동화 연구소에서 근무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가족, 동물, 자연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레이션 원화 15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기간에는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참여 할 수 있는 '동화와 함께하는 은물 수업', '은물 체험놀이' 행사가 마련된다.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지휘자 금난새와 뉴월드챔버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과 아동심리 전문가 오은영 박사의 강연도 준비돼 있다. 은물 수업과 특별 프로그램은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홈페이지 사전 등록 시 전시장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관람객 전원에게는 프뢰벨 그림엽서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예약 안내는 프뢰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2 14: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