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코코스, '2017 호주·뉴질랜드 유학이민박람회' 개최

코코스, '2017 호주·뉴질랜드 유학이민박람회' 개최 - 1

▲호주·뉴질랜드 전문 유학·이민 컨설팅회사 ㈜코코스는 오는 9월 9일과 10일 서울 코엑스 3층에서 '2017 제14회 호주·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유학, 이민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 뉴질랜드 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드 선정 최우수 중소기업상'을 수상한 코코스 유학이민이 주관·개최하며,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거주하고 유학 경험이 있는 공식 인증받은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최신 정보와 자료를 바탕으로 호주·뉴질랜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학교 담당자들과의 상담 및 각 비자 카테고리별·전공별로 세세하게 분리해 개인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상담과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박람회 사전 등록, 참석, 수속 고객에게는 각종 혜택이 마련돼 더욱 알차게 호주 및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유학, 이민을 준비할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박람회 참석자가 수속을 할 경우 비자 대행 및 유학 수속비 모두 면제된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 상담받은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 제공 혜택과 박람회 참가 후 수속하는 고객에게는 왕복 항공권, 장학금, 아이패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17 호주 뉴질랜드 유학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1 17: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