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박원순 서울시장, 농협 '행복이음패키지' 가입

(세종=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농협중앙회는 박원순 서울시장이 금융상품인 '행복이음패키지' 가입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행복이음패키지는 농협이 판매금액에 비례해 '아름다운동행기금'을 조성하고, 이를 통해 농업인 고객에게 추가우대금리를 포함한 최대 5.0% 내외의 적금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지난 6월 14일 출시 이후 정세균 국회의장과 김영록 농식품부 장관, 전국 지방자치단체장 등의 가입 릴레이와 도시민·농업인의 상생 동참이 이어지며 출시 2개월여 만에 판매금액 5조원을 돌파했다.

박 시장은 "올해는 여러 자연재해로 농촌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농촌을 돕는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도시와 농촌이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서울시에서도 관심을 두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원순 서울시장, 행복이음패키지 가입
박원순 서울시장, 행복이음패키지 가입(서울=연합뉴스) 박원순 서울시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이 21일 서울시청에서 농협의 도농상생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금융상품인 '행복이음패키지'에 가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오경석 서울농협지역본부장, 김종욱 서울시 정무부시장,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박원순 서울시장, 이대훈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2017.8.21 [농협중앙회 제공=연합뉴스]

shin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21 16:4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