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승엽 은퇴투어' kt의 선물은 기념 현판·인두화·액자

kt 선수들 다이아몬드 그려 이승엽과 하이파이브
수원팬들 이승엽 위한 생일 축하 노래
어린이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이승엽
어린이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이승엽(수원=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이 18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kt위즈파크에서 어린이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이날 kt위즈파크에서는 이승엽의 은퇴투어 두 번째 경기인 kt 위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2017.8.18
mtkht@yna.co.kr

(수원=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 이승엽(41·삼성 라이온즈)을 위한 '생일 축하 노래'가 흘러나왔다.

kt wiz 선수들은 내야 흙 위로 다이아몬드 모양을 만들어 도열했다.

수원팬들의 생일 축하 노래에 고개 숙여 인사한 이승엽은 kt 후배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1, 2, 3루를 돌아 홈으로 돌아왔다.

18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열린 이승엽 두 번째 은퇴 투어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다.

마침 이날은 이승엽의 '선수 등록상 생일'이기도 했다. 생일 축하 노래로 시작한 은퇴 투어 행사는 이승엽이 홈 플레이트를 밟으면서 끝났다.

11일 한화 이글스에 이어 두 번째로 이승엽 은퇴 투어 행사를 준비한 kt는 많은 고민 속에 의미 있는 선물을 마련했다.

유태열 kt 사장은 이승엽의 좌우명 '진정한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평범한 노력은 노력이 아니다'라는 문구를 적은 현판을 선물했다. 이승엽의 케이티 위즈 파크 성적도 현판에 새겼다. 김진욱 감독과 임종택 단장은 이승엽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다.

kt 명예 구단주인 염태영 수원 시장은 정조의 초상화가 있는 수원 화성 행궁 안의 화령전 운한각을 그린 인두화를 선물했다. 인두화에는 '수원 시민 일동'이라고 적었다.

상대 팀 타자였지만, 프로야구 발전에 공헌한 이승엽에게 고마움을 담은 '수원 시민의 메시지'였다.

kt 주장 박경수는 이승엽 사진 508장을 모자이크로 만든 기념 사진 액자를 이승엽에게 안겼다. kt 선수 20명의 이승엽에게 축하 메시지를 적기도 했다.

이승엽은 은퇴 행사가 열리기 전, kt 어린이 회원 36명을 만나 자신이 준비한 손목 보호대를 증정했다. 이승엽이 직접 마련한 선물이었다.

올 시즌을 끝으로 은퇴하는 이승엽에게 상대 구단이 마련한 선물이 쌓인다.

지난 11일 한화는 '베이스' '기록 현판' '소나무 분재'를 선물했다.

이승엽은 "귀한 선물을 잘 보관하겠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jiks79@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18 18:3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