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신영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9월 분양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신영은 경기도 평택시 용죽지구 수직형 타운하우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를 9월 중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평택시 용죽지구 연립주택용지(공동5BL)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3·4층, 25개동, 전용면적 84㎡, 총 218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반경 5㎞ 이내에는 SRT 지제역이 있으며, 이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대로 도착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은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평택 구도심을 비롯해 다른 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다.

용죽지구에는 용죽초, 용이중이 2019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다. 2019년 상반기 오픈 예정인 신세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가칭)'도 주변에 들어선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세대별로 정원과 테라스 공간을 확보해 일반 아파트 동일 전용면적 대비 넓은 개방감을 연출했다. 일반 아파트 전용면적 84㎡ 대비 약 40~60㎡가 넓은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실사용 면적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또 이 단지는 집앞 주차장·옥상·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형 주거공간이면서 동시에 아파트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외부공간을 공유하는 단지로 기존의 타운하우스와 차별화했다. 단독주택처럼 층간소음 걱정이 없으면서, 아파트와 같은 집단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가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279-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평택시 비전동 1101-3번지 5층에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투시도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투시도[신영 제공=연합뉴스]

yjkim8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17 11:5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