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송지효,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위촉

(서울=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 배우 송지효가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송지효를 다음달 4~5일 열리는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한류박람회는 한류와 소비재 제품 홍보를 융합한 수출마케팅 행사다. 지난 6월 대만, 7월 홍콩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자카르타에서 개최된다.

송지효는 국내외 언론에 한류박람회 개최 취지를 홍보하고 자카르타 현장에서는 인터뷰, 팬 사인회, 사회공헌활동 등에 참여한다.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스타화보도 박람회 현장에 전시된다.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송지효는 최근 동남아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 '송지효의 뷰티뷰'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9개국에서 동시에 방송되고 있다.

한류 홍보대사된 송지효
한류 홍보대사된 송지효(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배우 송지효가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염곡동 코트라에서 열린 2017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하고 있다. 2017.8.17
ryousanta@yna.co.kr
한류스타 송지효의 사인 티셔츠
한류스타 송지효의 사인 티셔츠(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배우 송지효가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염곡동 코트라에서 열린 2017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사인 티셔츠를 들어 보이고 있다. 2017.8.17
ryousanta@yna.co.kr


coo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17 11: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