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2017 제천한방엑스포 성공 기원 법회 열려

(제천=연합뉴스) 제천불교총연합회는 12일 오후 제천 세명대 학술관에서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법회를 열었다.

[충북소식] 2017 제천한방엑스포 성공 기원 법회 열려 - 1

이날 법회는 이근규 제천시장, 엑스포조직위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야심경 봉독, 대회사, 엑스포 브리핑, 축원, 기원문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대회 성공 기원 법회를 시작으로 엑스포 붐 조성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법회 이후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프로그램인 동네극장(찾아가는 상영회)이 세명대 학술관에서 열렸다.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한방의 재창조-한방바이오 산업으로 진화하다'를 주제로 오는 9월 22일 개막해 10월 10일까지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 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제천 중앙시장 체험행사 '풍성'…할인 혜택도

(제천=연합뉴스) 제천중앙시장 청년몰조성사업단은 오는 13일까지 프리마켓과 함께 페이스 페인팅, 공방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제천에서 열리는 국제음악영화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화제 티켓을 가져오면 청년 점포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년몰조성사업단은 오는 17일부터 이틀 동안 '2017 전국 제천포크송 콘테스트'를 열 예정이다.

제천 청풍호 수상비행장 운영자에 NF에어 선정

(제천=연합뉴스) 충북 제천시는 국내 첫 수상비행장인 제천 청풍호 수상비행장 위탁 운영사업자에 NF에어를 선정해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제천시는 이전 위탁사업자가 항공운항증명을 받지 못해 계약이 해지됨에 따라 지난 6월 새 운영사업자를 찾기 위해 공고를 냈다.

NF에어는 6개월 이내에 정원 6인승 이상의 수상비행기를 도입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일 이내에 이행보증금을 지불해야 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12 17: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