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플랜코리아, 열번째 'The 좋은 여행' 진행

플랜코리아, 열번째 'The 좋은 여행' 진행 - 1

▲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가 10회째를 맞은 'The 좋은 여행'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The 좋은 여행'은 플랜코리아 후원자가 직접 여행을 기획하고, 자비로 후원 아동을 만나러 가는 행사로, 단순히 즐기기만 하는 여행이 아닌, 여행지에서 봉사활동을 하면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번 'The 좋은 여행'에서는 지난 7일 네팔 카트만두 남쪽에 있는 마콴푸르 지역 초·중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의 환영인사와 공연을 함께 즐긴 후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들어갔다.

청각장애 어린이들과 레크리에이션 및 무너진 마을을 재건하는 건축봉사활동도 진행했다. 또한, 네팔 산간마을 체험을 진행하며 후원아동의 가정을 방문해 아이들의 생활을 돌보기도 했다.

이후에는 마을 개발견학 프로그램을 견학하고, 대지진 피해가정의 거주지를 방문했다.

플랜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여행은 플랜의 후원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기획했기 때문에 그 어떤 여행보다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며 "후원 아동들을 직접 만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등 진정한 후원을 직접 체험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플랜코리아는 네팔뿐만 아니라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의 아동 후원사업을 진행 중이며 'The 좋은여행' 등을 통해 착한 소비, 착한 여행 등 새로운 기부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11 13:4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