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펫노리터 강아지 애견매트 기획전

송고시간2017-08-09 10:04

파크론, 펫노리터 강아지 애견매트 기획전 - 1

▲ 매트의 명가 파크론은 8월 한 달간 '펫노리터 애견매트 전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펫노리터 애견매트를 구매한 고객이 포토상품평을 남길 경우 애견 쿨젤매트S 사이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펫노리터 애견매트는 항균·항취 층을 강화됐으며,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KC 인증)을 통과해 실내 생활하는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기능성 매트다.

특히, 충격흡수력이 탁월해 강아지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을 주며, 생활방수와 특수 표면 코팅돼 반려동물이 발톱으로 긁었을 때 쉽게 손상되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파크론 관계자는 "FITI 실험연구원 주관 실험을 통해 '암모니아(소변 냄새), 메틸메르캅탄(구취·묵은냄새), 트라이메틸아민(비린내) 등 악취 원인물질을 현저히 낮추는 한편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의 발생을 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사이즈는 세로 1m 고정, 가로 1∼10m까지 연결 주문이 가능해 복도가 있는 실내공간에 사용하기 편리하며, 강아지의 동선에 맞춰 재단도 가능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파크론 관계자는 "펫노리터 애견매트는 'KC', 'FITI', '웰빙' 인증 등 다양한 검증 시스템을 통해 제품 안정성을 높여왔다"며 "아이와 면역력이 비슷한 강아지·노령견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펫 전문 브랜드로 향후에도 반려동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퀄리티 높은 애견용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파크론 '펫노리터'는 애견매트, 애견쿨젤 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으며, 기존 시공형 애견매트와 별도로 사이드 고주파 처리가 된 애견매트도 출시될 예정이다. 파크론 애견매트 기획전은 파크론몰, 종합몰, 오픈마켓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