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부산 매직페스티벌 종료…"내년 세계마술올림픽서 만나요"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국내외 마술사들이 마술쇼를 선보인 제12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 나흘간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지난 6일 막을 내렸다.

2017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2017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3일 오후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관문인 구남로 특설무대에서 열린 2017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서 국민 마술사 최현우가 음료수 마술을 선보이고 있다. 2017.8.3
ccho@yna.co.kr

해운대 구남로에서 개막식, 경성대에서 열린 본행사, 올해 새롭게 진행된 구남로 마술 거리 등은 한여름 밤을 마술의 세계로 안내했다.

열대야를 피해 해변으로 나온 시민은 트릭아트 체험 존에서 신비한 마술 사진을 찍었고 매직 야시장에서는 마술쇼를 보며 눈을 떼지 못했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강열우 집행위원장은 8일 "내년에 열리는 세계마술올림픽에는 150명이 넘는 대륙별 출전자를 포함해 수천 명의 마술 관계자들이 부산을 찾을 것이고 마술을 관람하려는 수많은 관광객이 몰려올 것이다"라며 "올해 마술 거리를 채운 시민과 관광객들을 보면서 부산의 특화된 관광 콘텐츠, 문화 상품으로서 마술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부산 국제마술대회에서 이건호(매니플레이션), 류건하(스펀지 볼 마술), 전성욱(매니플레이션) 마술사가 2018년 세계마술올림픽 아시아 예선 출전권을 획득했다.

cch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08 17: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