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네이처스플러스, 애니멀퍼레이드 '4주 체험 품질보장제'

송고시간2017-08-09 10:00

네이처스플러스, 애니멀퍼레이드 '4주 체험 품질보장제' - 1

▲ 미국 어린이영양제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주간 비타민을 섭취하고, 몸의 변화가 없으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네이처스플러스의 매년 진행되는 대표 캠페인으로, '어린이 영양제는 직접 섭취해보지 않고서는 맛과 품질의 차별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기획됐다.

4주 체험 품질보장제는 네이처스플러스 공식 쇼핑몰, GS SHOP, 쿠팡 등 온라인 대형몰과 전국 네이처스플러스 판매 약국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 구입 후 4주간 섭취한 뒤 만족하지 못할 경우 환불을 신청하면 된다.

단, 구입 후 4주 이내 제품의 환불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스플러스 판매 약국 및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어린이 건강 분야에서 수상횟수 1위(2002-2007 Vity Awards 중 14회)를 기록한 바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측은 "한국 아이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10년간 맛 개발을 해온 결과 국내에서도 맛있는 어린이 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는 과일·야채 등 천연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어린이 영양제로, 멀티비타민을 비롯해 어린이아연, 어린이칼슘, 어린이비타민D등 유아 면역력과 키성장을 위한 영양제로 구성돼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아이가 거부감 없이 비타민을 잘 먹을지, 수많은 영양제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부담 없이 애니멀퍼레이드 어린이비타민 제품을 체험해 볼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아울러 "어린이 종합비타민과 애니멀퍼레이드 어린이아연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줘 여름철 유행하는 어린이 감염병 예방을 위해 어린이 종합비타민과 함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