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남소식] 보령 원산도서 한여름 밤의 콘서트

(보령=연합뉴스) 충남 보령시 원산도관광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한여름 밤의 7080 콘서트'가 11∼12일 원산도 오봉산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피터팬과 요정 팅커벨 공연 포스터
피터팬과 요정 팅커벨 공연 포스터

문화적으로 소외된 섬 주민과 원산도를 찾는 관광객이 함께 즐길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이번 콘서트는 11일 오후 3시 개막공연과 붕장어 맨손잡이 체험, 품바공연, 해변 노래자랑 등으로 시작된다.

12일에는 오후 2시부터 품바와 초대가수 공연, 붕장어 맨손잡이 체험에 이어 오후 7시부터는 이덕진씨의 사회로 추가열, DK SOUL, 홍순이, 춘희밴드 등이 출연하는 7080 한여름 밤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보령시 가족뮤지컬 피터팬과 팅커벨 공연

(보령=연합뉴스) 보령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18일 오후 7시 30분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뮤지컬 '피터팬과 요정 팅커벨' 공연을 한다.

장항읍 청소년자원봉사단 발족
장항읍 청소년자원봉사단 발족[서천군 제공=연합뉴스]

영국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인 제임스 메튜 배리의 이 작품은 네버랜드라는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나라를 배경으로 피터팬과 요정 팅커벨, 웬디와 두 동생, 해적 후크가 만들어 내는 이야기로, 100여년 간 많은 인기를 얻어 왔다.

이번 공연은 동화책 속에서만 보아왔던 네버랜드를 아름다운 무대배경과 특수조명으로 재현하고 코믹한 악당들의 연기와 배우들의 전곡 라이브 공연으로 펼쳐진다. 예매는 9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 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무료다.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 041-930-3710

서천군 장항읍 청소년자원봉사단 '장·발·짱' 발족

(서천=연합뉴스) 서천군 장항읍행정복지센터는 청소년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 '장항읍 발로 뛰는 짱들'(이하 장발짱)을 발족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원산도 오봉산 해수욕장
원산도 오봉산 해수욕장[연합뉴스 자료사진]

고교생 6명, 중학생 9명으로 구성된 이 청소년봉사단으로 2인 1조로 방학 중 주 1회, 학기 중 월 2회 이상 혼자 사는 어르신을 찾아 말벗이 되고 안부를 확인하는 등 정서지원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김창겸(장항고 1년) 장발짱 봉사단장은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돼주었던 레 미제라블의 장발장처럼 친할머니 할아버지를 대하듯 결연된 어르신들께 웃음을 드리는 든든한 손주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08 16:4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