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데이비드테크,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 썸머 이벤트

데이비드테크,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 썸머 이벤트 - 1

▲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 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인 데이비드테크(대표 김진관)가 오는 31일까지 여름을 맞아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썸머 이벤트는 행사 기간에 엔보우 노블X7를 구매하는 선착순 2천 명에게 탁상용 미니 선풍기 엔보우 '쿨엔진'을 증정한다.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 X7'은 올 2월 출시된 이후 프리미엄급 스펙과 높은 가성비로 물놀이가 잦은 여름에 들어서면서 방수 이어폰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데이비드테크의 이번 썸머 이벤트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쇼핑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노블X7은 방수제품에 선호도가 높은 여름이 되면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더불어 무더운 날씨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선풍기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빨리 참여할수록 유리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2004년 설립된 데이비드테크는 모바일 무선 이어폰 및 스피커, 저장장치, 보조배터리 전문 브랜드 엔보우(enbow)를 운영하는 모바일·디지털 주변기기 제조·판매사다.

데이비드테크의 썸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보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08 11:3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