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충주시-롯데주류 지역 인재 육성 업무협약

(충주=연합뉴스) 충주시가 8일 주식회사 롯데주류와 지역 교육발전 및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주류는 자사제품인 '클라우드'와 '피츠수퍼클리어' 맥주 1병을 판매할 때마다 30원을 적립, 충주시 인재양성 장학금으로 기부한다.

이종훈 롯데주류 대표는 협약식에서 500만원의 장학금을 충주시에 기탁했다.

롯데주류는 지난달 전국체전과 충주세계무술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충주시와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단양 농산물 대박 출하 기원제

(단양=연합뉴스) 단양군은 지난 7일 군 농산물유통가공센터에서 지역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농산물 대박 출하 기원제'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지역 농산물 20여t을 출하행사와 농산물 유통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군은 단양농협, 단양 소백농협, 북단양농협과 함께 지난 4월 공동출자로 단고을조합공동사업법인을 만들어 지역 농산물을 위탁, 판매하고 있다.

제천서 11일 지역영상문화 생태계 만들기 정책토론회

(제천=연합뉴스) 사단법인 청풍영상위원회는 오는 11일 청풍리조트 힐하우스 1층 무궁화홀에서 '지역영상문화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정책토론회'를 연다.

이번 토론회에는 한국영상위원회와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 한국독립영화협회, 지역영화네트워크, 영화를 사랑하는 국회의원 모임, 영화진흥위원회가 참여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8/08 09: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