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쉬머린넨 거실매트 출시 기념 최대 59% 할인 이벤트

송고시간2017-08-04 10:13

파크론, 쉬머린넨 거실매트 출시 기념 최대 59% 할인 이벤트 - 1

▲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에서 '쉬머린넨 퓨어 디자인 거실매트' 출시를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로 출시된 쉬머린넨 거실매트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트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100명을 선정해 함께 출시한 '쉬머린넨 주방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파크론 관계자는 "그동안 파크론 거실매트는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디자인된 제품 중 엄선된 디자인만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며 "쉬머린넨 거실매트는 린넨원단 느낌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거실·침실 등 실내 공간에서 인테리어 거실 매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고 소개했다.

쉬머린넨 거실매트는 파스텔톤의 '앞면-블루', '뒷면-그레이'로 매칭해 양면 사용 시 앞면의 포근하고 시원한 느낌과 뒷면의 안정감 있고 따뜻한 느낌을 분위기에 맞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쉬머린넨 퓨어 디자인 거실매트는 린넨원단의 직조 느낌을 살려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인테리어 거실 매트이다.

파크론 관계자는 "쉬머린넨 거실매트는 고급 퓨어 PVC 재질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고 쿠션력이 좋아 층간소음 완화에 도움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생활방수는 물론 러그, 카펫 패브릭 소재에서 발생하는 미세 먼지나 이물질이 발생할 염려가 없다"며 "물티슈나 물걸레로 청소 후 잘 말려주면 청결하고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쉬머린넨 거실매트는 원료부터 제조 전 과정을 친환경 인증받아 안전하며, 어린이 제품 안전특별법 통과로 유해 중금속·화학 물질 등 걱정 없이 놀이방 매트로도 적합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매트이다.

쉬머린넨 거실매트는 고급대형(210x140x1.5㎝), 일반형(190x130x1.2㎝) 2가지 사이즈며, 함께 출시한 쉬머린넨 주방매트는 대(120x44x1.2㎝), 중(95x44x1.2㎝), 소(80x44x1.2㎝) 사이즈로 거실과 주방·다용도실·화장실앞·냉장고앞 등 집안 공간 활용에 맞게 선택해 설치할 수 있다.

한편 쉬머린넨 거실매트 출시 기념 기획전은 CJ, AK몰을 시작으로 8월 한 달간 파크론몰, 종합몰, 오픈마켓, 쇼설커머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